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백내장수술잘하는곳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9. 27. 04:05

    >


    평균 수명이 항상어과인고 직업 은퇴 시기가점차 늦어짐에 따라 눈 건강에 대한 필요성이요­즘 들어 심히 강조되고 있는 추세인데,평소에 어떻게 눈 관리를 해주느냐에 따라노후 생활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할 수 있죠.​그중에서도 눈에 생기는 노화 현상인백내장은 눈 안의 수정체가 혼탁해져 빛이망막에 제대로 맺히지 못해 사물이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게 보이는 증상이 과인타과인며주된 원인은 노화이며 이외에도 유전, 당뇨병,자외선 등이 원인이 되어 발발하기도 할것이다.​멀리 있는 사물은 잘 보이지만 책이과인스마트폰 같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사물이과인글자를 볼 때 침침하고, 잘 보이지 않는 등의증상이 있다면 이는 노안으로 볼 수 있는데요.​노안은 과인이가 들면서 수정체가 탄력성을 잃고수축력이 약해땅서 가까운 곳과 먼 곳을 볼 때조절력이 감소되어 생기는 증상으로자연스러운 노화현상 중 하과인이기도 할것이다.​노안과 쉽게 혼동할 수 있는 질병 중 하과인인 백내장은수정체가 노화 또는 다른 원인으로 인하여변성이 되면서 혼탁해져 빛을 제대로 합격시키지 못하면서물체가 선명하지 않고 뿌옇게 안개가 낀 것처럼흐려 보이는 것이 주된 증상이기도 할것이다.​가끔는 눈부심이 과도하게 심하게 생길 수도 있으며눈이 침침하고 시력 저하가 발발하여사물이 겹쳐 보이는 증상을 동반하기도 할것이다면백내장수술잘하는곳을 찾아 검사받아야 할것이다.


    >


    백내장은 노년층의 안질환 중심 가장 많고수술로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안구 질환이지만보통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생길 때수술적인 치료를 권해 드리고 있슴니다.​백내장 초기라면 약물치료를 통해 병의진행 속도를 늦출 수 있지만 수정체가 기위혼탁해진 귀추이라면 환자 스스로 느끼는불편함이 커지는 것은 물론 합병증이 발생활위 험..도 증가하기 때문에 적절한 시기에수술적인 치료를 권해 드리고 있슴니다.


    >


    백내장의 궁극적인 치료 비결은 혼탁해진 수정체를인공수정체로 교체하는 수술을 받는 것임.​백내장 수술은 수정체를 초소리파로 제거한 후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비결으로 시행하는데최근에는 환자 개개인의 상태를 고려한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사용하고 있음니다.​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사용하는 백내장 수술은물증리, 원거리 등 2개 이상의 초점을 교정하기에높은 정확도가 요구되기 때문에 칼날을 이용한절개가 아닌 레이저를 활용한 절개술을 시행하는 것인데,레이저를 통한 완벽한 수정체낭 절개는인공수정체를 최적의 위치에 안정적으로 삽입하게 하며수술 후 나쁘지않아타날 수 있는 부작용을 예방합니다.


    >


    백내장 수술은 환자 개인의 상태본인생활패턴, 백내장의 진행 정도를 고려한다초점 인공수정체 선택과 높은 수술 정확도가수술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주요 원인입니다.​따라서 환자의 눈 상태에 가장 적합한인공수정체 렌즈를 추천하고,정확도 높은 수술을 집도할 숙련된 안과 의료진의경험과 지식이 특히 더 요구되는 만큼백내장수술잘하는곳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결정하여백내장 수술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슴니다.


    >


    의료 기술의 발달로 인해 백내장 수술에 사용되는인공수정체의 종류가 많아진 만큼백내장수술잘하는곳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환자분들의 감정도 그만큼 커졌는데요.​백내장수술잘하는곳의 모든 곳이 조건이 같더라도수술 장비자신 인공수정체의 선택,의사의 숙련도에 따라 수술 결과는 크게 달라지므로의료진의 역량이 어떤보다도 중요할것이다.


    >


    그러본인 일반인들은 의료진과 백내장수술잘하는곳의수술 경험을 확인하기란 어렵음니다.​그럴 때에는 각 병원의 홈페이지 등을 통해의사의 경력을 미리 알아본다거본인백내장 수술을 받은 실제 환자들의생생한 후기다sound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비결입니다니다.​압구정안과의원 또한 실제 백내장 수술을 받았던환자분들의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게마련해 두었으니 언제든지 편안한 시간에수술 후기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...


    >



Designed by Tistory.